후기 게시판

방콕 돈키호테 방문 가성비 꿀팁!

컨텐츠 정보

본문

eaa5660214d8d52f432b9006265d0cbd_1696983404_8272.jpg

저는 얼마 전에 태국 방콕 돈키호테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시다시피 근래에 많은 분이 해외여행을 가시고 있는 편입니다. 해외여행 중에서도 동남아시아 국가로 가시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국가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는 장점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태국은 마사지가 잘 발달한 나라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그리고 페이스 마사지로 구성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업그레이드된 마사지 업소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재 태국에서는 방콕 돈키호테 등의 업소가 많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어디가 좋다고 단정 짓는 것은 무리가 있을 제가 방콕 돈키호테 이용한 느낌 등을 정리하려고 하니 추후 방문하려고 하신다면 제 후기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돈키호테 가격

돈키호테 등의 업소 가격은 천차만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인데요, 그리고 어떠한 서비스이냐에 따라 가격도 달랐습니다. 제가 간 곳의 경우에는 1시간에 약 2000에서 2500바트 정도 냈었는데요, 한화로 본다면 약 10만 원 내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용하고 나서 제가 느낀 것은 여러 곳을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했었는데 국내에서 알려진 곳으로는 돈키호테가 가장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현지 손님이 많이 가는 곳으로서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요, 돈키호테의 경우에는 한국어를 잘하시는 실장님에게 미리 얘기하시고 방문하시면 한국어로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면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는 종업원의 서비스 정신을 최우선으로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방문하시는 분들 또한 호응이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마사지 특징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서비스 옵션을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그리고 대기석에 계시면서 마사지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대면할 수 있고요, 그리고 마사지사가 오게 되면 같이 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마사지의 서비스 옵션으로는 1시간에서 2시간짜리가 있으며, 그 외에도 마사지사가 두 명 들어오는 등의 여러 옵션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시간 및 인원이 많게 된다면 당연한 소리이겠지만 가격은 더 높아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이용하였던 마사지 서비스의 경우에는 한국에 있는 마사지 업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대체로 유사했었는데요, 나머지는 조금 다른 부분을 보였습니다. 직접 받아보고 느낀 것이지만 태국의 마사지가 훨씬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선 저는 별도 예약을 하지 않고 당일 바로 방문을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마사지사가 워낙 많이 대기하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시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룸의 개수도 많아 상황 보셔서 이른 시간에 가시는 게 무난한데요, 위치도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그리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고 나서 서비스를 받게 되었는데요, 주위를 보니 한국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돈키호테는 베트남으로 본다면 약간 쿡테, 화다우와 비슷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여기서도 누루 바디 마사지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방역도 철저하게 하는 편이라서 위생적인 부분도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제가 돈키호테를 이용하고 나서 느낀 것은 단연 서비스적인 부분이 굉장히 좋았다는 것입니다. 사장님께서 입담도 좋으시고 여러 경험이 많으셔서 어떠한 서비스를 오시는 분들에게 제공해주어야 하는지 잘 알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가게 자체의 회전률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서 여러 마사지가 기다리고 있기에 다른 곳과 같이 기다려야 필요도 없었습니다. 방문하고 나서 느끼는 것이지만 돈키호테는 태국 방콕을 가신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돈키호테 외에도 666클래스와 사잔카 등 여러 업소가 있는데요, 어떠한 곳이 더 좋다고 말씀드리기는 모호한 부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업소마다 장단점이 있을 수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우선 본인의 취향이나 개성에 가장 적합한 곳으로 가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의견이 갈리겠지만, 저는 로컬 주민이 운영하는 것보다는 한인이 운영하는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러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하는 데 있습니다. 


저는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시면 느끼는 것이지만 외관적인 부분도 중요하겠지마는 얼마나 업소가 깔끔하고 업소 사장님의 표정과 근무 직원들의 표정도 잘 살펴보는 편입니다. 다행히도 이번에 방문한 돈키호테 사장님과의 의사소통은 원활하게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태국 마사지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우선 마사지 종류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어느 아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태국의 마사지샵에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아두시면 좋으니 조금 정리해보도록 할 텐데요, 대략 여섯 가지 정도 되며, 타이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아로마와 오일 마사지, 허벌 볼마사지, 발 마사지, 스톤마사지와 스크럽을 들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우선 타이 마사지를 설명해 드릴 텐데요, 저는 국내에 있을 때도 몸이 뻐근할 때마다 자주 받는 편입니다. 많은 분에게 익히 잘 알려진 전통 마사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선 반바지 및 반팔티 옷으로 갈아입고 나서 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제가 하는 일도 오랜 시간 앉아 있어서 몸이 전체적으로 찌뿌둥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상하리만치 타이 마사지를 한 번 받고 남녀 피로가 확 풀리는 편입니다. 


오일 마사지

두 번째로 아로마, 오일 마사지인데요, 모두 일회용 옷으로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으셔야 합니다. 아로마, 오일 마사지의 경우에는 타이 마사지와 비교한다면 가격대가 약간 더 높은 편이기는 한데요, 향이 좋은 오일로 마사지를 받게 되며, 국내에서 받는 아로마 마사지와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일의 특성으로서 끈적거리는 느낌이 없으며, 이러한 끈적임이 싫다면 그냥 무난하게 타이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타이 마사지를 맞는 것 같아 시간을 더 추가하고 받는 편입니다.


허벌 볼 마사지

세 번째로는 허벌 볼 마사지가 있는데요, 허브가 들어 있는 천을 둥글게 만든 후 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타이 마사지하고 나서 허벌 볼마사지를 진행하는 때도 있는데요, 그리고 허벌 볼 마사지가 핵심으로 되어 진행하는 것도 있습니다. 더 큰 마사지 자극을 받으려고 한다면 아무래도 타이 마사지가 맞을 것입니다.


발 마사지

네 번째는 발 마사지인데요, 단어 그래도 발만 마사지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지근한 물이나 뜨거운 물에 담그고 나서 발을 문질러주게 되는데요, 피로가 쌓이거나 지친 발을 풀기에는 정말 좋은 마사지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마사지는 신체 전반적인 피로도를 풀 때 중요하기에 발 마사지 및 타이 마사지를 같이 받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톤 마사지

다섯 번째로는 스톤 마사지가 있는데요, 저는 실제로 받아보지 않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고 있지만 딱딱한 물건으로 마사지 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스크럽인데요, 몸에 있는 각질을 제거하는 테라피 가운데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때를 미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때를 밀 때 때수건으로 강하게 자극을 주면서 미는 편인데, 스크럽 마사지의 경우에는 전용 물건을 사용해서 각질을 제거해주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태국에는 여러 마사지 종류도 있고 업체도 다양한 편인데요, 호객행위가 이루어지는 곳도 있으며, 이러한 행위 자체가 없는 곳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호객행위가 이루어지는 것보다는 이러한 것이 없는 곳으로 가시는 게 안전으로 봤을 때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몸의 피로를 풀고 건전한 마사지를 희망한다면 호객행위가 없는 곳으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태국에는 여러 마사지 관련된 서비스가 발달해 있는데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돈키호테 외에도 많은 업체가 있으니 가시려고 한다면 반드시 관련된 정보 현지인에게나 검증된 정보들을 찾은 이후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돈키호테와 마사지의 종류에 대해 정리하였는데요, 최근에 많은 분이 태국이나 베트남을 가시고 있습니다. 물론 저처럼 여행을 목적으로 갈 때도 있지만,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만약 여행을 목적으로 가신다면 방문하는 곳의 정보는 잘 파악하시고 가시는 게 좋은데요, 현재는 많이 준수해졌다고는 하지만 아직 일부 지역은 치안이 불안정한 곳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부분 잘 염두에 두고 가셨으면 하네요, 어쨌든 기억에 남으면서 의미 있는 태국 여행하셨으면 합니다. 태국의 방콕 돈키호테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여러 다채로운 문화가 많고 변화하는 방콕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위의 제 후기도 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제 후기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