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밤놀거리 여행 준비물 에스코비치바

컨텐츠 정보

본문

aee55b73d6c89c31e2dc6d3fcfd5bed7_1760602074_3509.jpg
다낭 밤놀거리는 정말 얼마나 무궁무진하게 많은지 모릅니다. 어떻게 보면 다낭 밤놀거리는 한국이랑 비교했을 때도 정말 많아서 이런 부분 덕에 사람들이 다낭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정도입니다. 낮에도 관광지를 돌아다니면서 즐기고 나이트에도 빠르게 숙소로 들어가서 자는 것보다는 이렇게 나다니면서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에 감히 정말 매력적인 곳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는 대체 어떤 것을 나이트 타임에 즐길 수 있기에 이런 식으로 말을 하나 한번 찬찬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낭 새벽 마사지 뭉친 곳 시원하게 풀기


많은 고객이 다낭 밤놀거리를 찾을 때 저희는 마사지를 많이 추천해 드립니다. 10불에서 40불 정도면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이 가격에 서비스받을 수 있는 거냐고들 많이 문의를 해주십니다. 한국은 요새 너무 마사지가 비싸져서 약 10만원 합니다. 그렇다 보니 아무리 어깨나 등 쪽에 피로가 쌓여 있었어도 그걸 풀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큰마음을 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남아는 아직 이 정도까지 물가가 오르진 않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렇다 보니 비행기가 뜨기도 전에 나는 동남아에 가면 하루에 최소 한 번은 마사지를 받고 올거야 라고 다짐을 하고 떠나는 고객들도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마사지 업장들이 현지에는 정말 많고, 그렇게 많은 곳 중에서 잘 추려내는 것만큼 중요한 일이 없습니다. 잘 추려내야 좋은 경험을 하고 나올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이에 대해서 후기나 평에 대해서 정말 과감하게 잘라내고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를 우리 쪽이랑 맺고 있는 곳은 어느 정도 인정을 받는 곳이라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괜히 내가 검색해서 내상 터지고 싶지 않으면 어느 정도는 보장이 되어 있는 우리 쪽을 통해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떤 고객들은 로컬을 경험해 보고 싶다고 모험하시는 손님들도 물론 계십니다. 하지만 가격에 대해서 바가지를 당할 일도 당연히 있고, 심한 경우에는 마피아를 불러내서 협박까지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한국도 아니고 다른 나라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어떤 식으로 대처해야 할지 모르게 되는 정말 당황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 있기에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 다낭 남자 혼자 주의사항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다낭 밤놀거리를 즐길 때는 이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다. 요새는 혼자서 오시는 고객들도 정말 많지만 혼자서 오실 때는 그룹으로 다니는 것보다 더 알아두셔야 할 것도 많습니다. 그룹으로 다니게 되면 내가 놓쳤던 부분을 뭐 다른 파티원이 챙겨줄 수 있겠지만 혼 투어를 하다 보면 내가 알아서 다 챙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또 한번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혼자서 오실 때 비엣젯 항공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가 항공이 의례적으로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문제를 제외할지라도 좌석이 진짜 불편하기 떄문입니다. 비행기에 착석하고 다낭에 도착하기까지는 비행시간을 포함해서 한 5시간은 앉아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비엣젯은 정말 그 다섯시간 동안 고문을 당한다고 봐야 할 정도로 좌석이 정말 불편합니다. 저는 실제로 좀 단호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으나 몇만 원 아끼겠다고 비엣젯 타고 오실 거라면 걍 차라리 국내 여행을 하는 걸 추천해 드린다고 말하는 편입니다. 이런 부분도 사실 그룹으로 여행하게 되면 다른 사람이 인터넷 글을 보고 정보를 알려주겠지만 혼자서 여행하게 되면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제가 미리 말씀을 드리는 부분이니 비엣젯이라는 이름은 꼭 기억하셔서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실제로 비엣젯에서 안 좋은 경험을 하신 분들은 이제 이 이름만 들어도 치가 떨린다는 분들도 많기에 이렇게 말씀드렸습니다.


3. 다낭 밤 치안 생각보다 괜찮은 이유


아 그리고 다낭 밤놀거리를 즐기시기 위해서는 치안에 대해서도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주의하셔야 할 점은 믿을 수 있는 택시 회사라든지 그랩을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적지나 요금 등에 대해서 미리 체크를 할 수 있으니 그랩 애플리케이션은 한국에서부터 미리 깔고 투어 출발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타지이니만큼 나이트에 술을 마시는 것 자체는 좋지만 너무 취할 정도로 마셔서는 안 된다는 사실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다른 여행지도 마찬가지지만 사람이 좀 몰리는 곳에는 물론 귀중품을 노리는 소매치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술에 취하게 되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면서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쉽기 때문에 미리 경고를 드리고 있는 겁니다. 하지만 다낭은 뭐 다른 벳남 대도시에 비해서도 안전한 편이기 때문에 막 그렇게 심한 걱정을 해야 하는 건 아닙니다. 저희에게 아무래도 타국이다 보니 별별 질문을 많이 해주시는데 치안은 안전하다고 답변을 많이 드리는 편입니다. 특히나 밤 9시 정도에는 한강 용다리에서 불꽃 쇼가 펼쳐집니다. 그렇다 보니 이걸 보기 위해서 많이들 나오는 편인데 실제로 주변을 걸어 다녀도 밤이라고 할지라도 무슨 일이 딱히 안 생길 정도로 치안은 괜찮은 편입니다. 나이트에 걷다가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슥 들어가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한국보다는 뭐 치안이 그만큼 좋을 수는 없겠지만 다낭은 상당히 안전한 편이다 보니 극심하게 걱정하고 뭐 그러진 않아도 됩니다. 그래도 귀중품 같은 것을 과시하게 되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런 것들은 그냥 숙소에 두고 나오시는 것이 좋겠고 분산해서 귀중품을 보관하는 것도 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방이나 지갑 같은 건 앞으로 매는 것도 소매치기당하지 않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4. 다낭 밤 디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이 좋아요


그렇다면 다낭 밤놀거리로 정말 평이 좋은 것들은 어떤 게 있는지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당연히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불 쇼가 엄청 유명합니다. 디시에서도 평이 좋은데 아이도 부모님도 다 즐거워한 순간이라는 평이 많이 올라오는 쇼입니다. 에스코비치 바의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한 불 쇼이고 공연을 해주시는 분들이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한시도 눈을 떼고 볼 수 없다는 게 매력입니다. 정말 박진감 넘치고 현장에서 이건 보셔야 제 말이 공감이 가실 겁니다. 특히나 어른 분들도 이 순간만큼은 동심으로 돌아가서 막 손뼉을 치면서 좋아하신다는 분들이 대부분이기에 어르신 분들이랑 간 경우라면 밤에 꼭 즐겨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 문화입니다. 실제로 디시에서는 가족분들을 모시고 간 여행 중에 이 순간이 참 보기 좋았다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호평 일색인 쇼입니다. 아이들은 물론 눈을 반짝이면서 신기해서 본다고들 하고 가족 모두가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는 평이 많이 들리는 쇼입니다. 그리고 또 한 군데 소개를 드리자면 다낭이랑 사실 호이안은 많이들 묶어서 여행을 가십니다. 특히나 호이안 올드타운은 야경이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눈이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특히나 올드타운은 야시장도 있어서 저녁에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거 대신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야시장에서 돌아다니는 것도 방법입니다. 야시장에서는 크록스는 물론 회사 사람들이나 친구들에게 줄법한 기념품을 살 수도 있고 먹을 것도 완비가 되어 있어서 사실 복합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먹을 건 신선한 과일주스는 물론 바삭한 현지의 반쎄오, 꼬치구이, 시원한 맥주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디시에서는 물론 현지에서도 진짜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 한 바퀴를 돌아다니면서 한국이랑은 다른 걸 경험했다는 분들도 많으시고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진짜 쏠쏠했다는 평이 많습니다. 디시는 정말 솔직하게 글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기에 올라오는 평들은 대부분은 리얼 후기로 믿을법한데, 그 커뮤니티에서도 칭찬 일색이기에 밤에 즐길거리고 즐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낮에는 올드타운이 정말 따뜻한 색감을 자랑하지만 밤에는 화려한 조명이 반짝거리면서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낮이랑은 전혀 다른 밤 분위기를 즐기고 왔다는 글도 많고, 특히나 연인끼리 갔을 때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더 고조돼서 좋았다는 평들도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어떤 시간대든 사실 아름답긴 하나 특히나 밤에 더 아름다운 곳이니 밤에 즐길거리를 찾고 있다면 조심스럽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18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